티스토리 뷰


후쿠오카 오호리공원을 한바퀴 돌고 배는 안고팟지만 일본 스타벅스에만 있다고 하는 것들을 체험해 보기 위해 스타벅스를 찾았습니다. 오호리공원이 꾀나 넓어서 스타벅스를 한참이나 찾았네요. 이번 여행 때 일본유심도 안사고, 포켓와이파이 대여도 안해서 모르면 물어보고 아니면 무작정 걸었어요. 오호리공원에 갔던 날은 3만보나 걸었더라구요.
한국 스타벅스는 숏사이즈 프라푸치노가 없는데 일본에는 숏사이즈 프라푸치노를 팔아요. 숏사이즈 맛챠 프라푸치노와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샷&초콜렛 케이크 그리고 사진에는 없지만 맛챠 파운드케이크를 주문 했습니다. 가격은 전반적으로 한국보다 저렴했구요. 맛은 전반적으로 없었어요ㅋㅋㅋㅋ
특히나 포장했던 맛챠 파운드 케이크는 다음날 먹어서 맛이 없나 했는데 다른 블로거들도 최악이었다고 하더라구요. 진작에 검색좀 해볼걸 그랬어요. 녹차 케이크가 맛이 없을 수 있다니...충격적이었어요. 먹다가 버렸답니다. 그리고 사진에 있는 샷&초콜렛 케이크도 반도 못먹었어요. 실망실망...
초코케이크 안에 샷을 붓고 생크림을 올린 것인데 저 맛있는 세가지의 조합이 정말 별로였어요. 또르르...


그리고 이건 선물용으로 사온 어소트먼트 비아 세트. 500엔 조금 안했는데 세금 붙은 금액인지 아닌지 기억이 안나요ㅠ저건 좀 비싸다 생각 했는데 스타벅스재팬 한정이라고 하네요.
비아 3종이 하나씩 들어 있는데 맛챠+캬라멜+모카=그뤠잇~
사람들이 맛챠만 들어있는 것도 많이 사오는 것 같던데 그건 안사길 잘한 것 같아요.
지금 한국 스타벅스에서 맛챠 5개입 2+1 이벤트 하더라구요. 어제 스타벅스 가니까 텅텅 비어있긴 하던데 이벤트 기간이 꾀 길어서 저는 다음달 초에 사재기 하려구요. 맛챠 비아 5개입 우리나라에서는 8,800원이고 일본에서는 6,500원 정도 하는 것 같던데 2+1에 별 두개 적립 받으면 한국에서 사는게 훨씬 이득이죵:) 11월21일 부터 12월20일까지 한달간 하는 이벤트라고 해요~
추운겨울 따뜻한 맛챠라떼 함께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