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날씨가 점점 추워지네요. 내일 기온이 뚝 떨어진다니 괜히 겁이 납니다. 티스토리 통계를 보니 후쿠오카 쇼핑리스트 유입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피곤하지만 포스팅을 또 합니다:)
별거 없는 나카스강 돈키호테 쇼핑샷 되겠습니다.
나카스강 돈키호테는 24시간 영업 하는 것이 큰 장점이며, 텍스리턴 줄이 엄청나게 긴 것이 단점 입니다. 혼자 여행족은 다른 돈키호테에서 쇼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사람들에 비해서 쇼핑 품목이 너무 적어서 점원이 면세 안될것 같다던 쇼핑 리스트 입니다ㅋㅋ
사진에는 없지만 속옷 두세트 같이 해서 5,736엔 결제 했고 424엔 환급 받았습니다. 여기는 계산 먼저 하고 환급 받는 곳이 따로 있습니다. 환급 해주는 곳에 한국인 직원도 있고 한국말 안내가 아주 잘 되어 있으니 걱정 마세용~


일본과자 189엔

이거 우리 나라에서도 쉽게 구입 할 수 있는 과자죠. 올리브영에도 팔구요. 하지만 가격깡패인 이 콩고물 과자을 단돈 189엔에 구입 했답니다. 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안사면 스뜌삣!!


이틀동안 백화점에 간다는 걸 깜빡 했네요. 그래서 돈키호테에서 손수건을 데려왔습니다. 브랜드도 별로 없고 예쁜것도 별로 없어요. 손수건 사실 분들은 백화점에 꼭 가세요~가격도 똑같은 것 같은데 시간이 없어서. 그나마 제가 고른 애들이 제일 예뻣고 비닐포장이라 선물하기 좀 그래서 제가 목에 두르고 다니는데 목에 메니까 귀엽네요ㅎ 가격은 개당 1000엔 입니다. 소니아리키엘 손수건이 단돈 만원 입니다!!



녹차라떼 같은데 258엔 인가봐요. 제가 일본어 히라가나 밖에 몰라서요.



이건 녹가가루 일거예요. 398엔 인듯해요.



로얄밀크티는 298엔 입니다. 아직 시식은 못해봤네요.

속옷은 세트당 1290엔 이었는데 2세트에 2000엔 이라서 580엔 할인 받았어요. 재질은 별로 안좋아요. 착용감도 그저 그런데 싼맛에 입을 만 해요.

사람들이 많이 사는 호노료이는 최저가가 아니었지만 전반적으로 엄청 저렴 했어요. 니시진 돈키호테에서 1인2개 한정에 속아서 산 dhc 립밤이 50엔 정도 더 저렴 했구요. 이른 아침이나 밤에 나카스강 산책 할겸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