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권 만료일이 이제 1년도 안 남았습니다.

지금 백수이긴 하지만 취업성공패키지에 참여중이라서 구직활동을 하고 있기에 이력서에 사용할 증명사진도 필요 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취업용 증명사진 찍는데 엄청 비싸더라구요.

저는 대기업에 취직 할 것도 아니고 그냥 생긴대로 찍어 주는 사진관이 좋아서 비싼 곳에 갈 필요가 없었어요.


예전에 미스코리아 사진을 많이 찍었다던 사진관에서 증명사진 찍은 적이 있는데(지금 제 운전면허 사진이예요) 꺼낼 때 마다 부끄러워요.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요ㅋㅋㅋㅋ


폭풍 검색을 하던 중 서면에 단돈 7,900원에 증명사진과 여권사진을 찍어 주는 곳을 발견 했어요!!!

서면 1번가 쪽에 예전에 마리포사건물 근처예요.

​저기 오른쪽 방이 사진 촬영 하는 곳이구요. 손님이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여권사진 사이즈 20장+이력서 사이즈 18장 출력 해주는데 7,900원 이예요.

여권용 사진이랑 이력서용 사진 금액 다르게 받는 사진관도 많던데 이렇게 사이즈 믹스해서 주니까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파일 받으시려면 1,000원 추가예요~

​사진복원도 해주고 이미지사진도 찍을 수 있나봐요. 우정사진이나 커플사진도 많이 찍는 것 같았어요.

정장 합성은 추가금이 있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여권으로 쓰려면 사진수정이 피부보정 정도만 가능하니 이력서용으로 예쁜 사진이 필요하면 여권용이랑 따로 촬영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부끄럽지만 포스팅을 위해 사진 공개를 합니다. 지금 오른팔 기브스 중이라 머리도 그냥 대충 묶고 찍었네요. 사진관에 고무줄이랑 실삔 있어요!!

여권용이라 뽀샵을 안되지만 간단한 피부보정은 해주셨어요. 저 지금 여드름 자국이 좀 많은데 그것만 좀 보정 했는데도 사람같이 나왔네요 ㅎㅎ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사실 좀 이상하게 나올수도 있다고 생각 했는데 비싸게 받는 곳이랑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 일하시는 분들이 일처리가 빨라서 촬영하고 출력하는 데 얼마 안걸린 것 같아요. 사진은 촬영 하시고 바로 찾으 실 수 있답니다.

7,900원에 이정도면 정말 괜찮은 것 같아요. 추천 꾸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