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2.1 금요일

강추위에 하루종일 집에만 있었어요.


변비가 점점 더 심해져서 산모교실에서 샘플로 받은 비트차를 내렸어요.
어제 백화점에서 천연꽃차 파는 사장님이 임산부에게 비트차가 좋다고 추천 해주셨거든요.
근데 비트 다 팔고 없다고해서 구매는 못했어요ㅋㅋ
비트를 차로 마시니까 구수하고 괜찮았어요~
비트차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에 좋고 엽산과 철분이 들어있어 빈혈도 예방에 좋다고해요. 자주 마셔야겠어요.

바른워터 STEP6...

원래 변비도 있고 빈혈도 있었는데 임신으로 인해 더 심해졌네요ㅠ
어제 비오는데 만보 넘게 걸었더니 감기 기운도 있고ㅜ
임신하고 면역력도 엄청 떨어졌어요...참 비트차에 들어있는 베타인 성분이 면역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대요:) 다이어트에도 좋다던데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오늘은 아가용품 정리하고 별로 한것도 없는데 벌써 스카이캐슬 할 시간이네요ㅎㅎ
우리 신랑은 스카이캐슬 못보게 해서ㅜ신랑 없을때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임신 20주차가 되니 태동이 확실히 느껴져요ㅎ
오늘은 얼마나 활기차게 움직이는지..신랑이 집에 없어도 아가랑 같이 있는게 확실히 느껴지니까 외롭지 않네용:)

일롱 퓨전아시아 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