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운대그랜드호텔 Mango Dessert Buffe




왜 아무도 해운대그랜드호텔 망고디저트뷔페에 관심이 없죠??!!

(질문 아님 주의)


저도 BC카드의 광고 문자가 아니었으면 모를뻔 했어요.

BC카드 망고디저트뷔페 1+1 광고 문자를 보고

바로 같이 갈 사람을 모집 했습니다.ㅋㅋ


1+1이 아니었더라도 갔을거지만요.ㅎㅎ


토요일 헬 스케쥴이었지만

저는 해운대에 가야만 했습니다.

아침을 챙겨먹는 사람이지만

이날 만큼은 아침을 skip 합니다.

망고뷔페 1부 시작이 오후 1시부터였기 때문이죠.


저의 먹방은 시작되었습니다.



콥 샐러드

맛있었어요.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 않아서.

그 모든 재료가 좋았어요.



망고&블루베리 생크림파이

too much하게 달았지만

맛있었어요.

파이가 너무 커서 유일하게 남긴 음식.



망고 생크림 크로와상 그리고 망고 에그 타르트

적당히 달고 맛있었어요~



망고 크라페

제가 좋아하는 모든 조합 이었어요.

꿀에 허니콤이 가득가득~

욕심이 과해 토핑이 too much네요.

적당히 올려 드시면 훨씬 맛있었을거예요^^



산딸기&오디 망고 푸딩

저는 푸딩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괜찮았어요.

많이 달지 않고 딱 좋았어요.

지금 제철인 아이들이 한자리에

다 모였네요^^



?????

이건 뭐라고 해용?

식감이 특이했고 맛은 걍 그랬어요.



레드벨벳롤, 망고슈, 마카롱...

산딸기 마카롱 맛있었어요~

몇개 더 먹고 싶었지만

하나만 먹기로 해요ㅠ

아직 먹을 것이 많이 남았으니.



망고와 망고케이크 그리고 산딸기무스

존맛존맛!!핵존맛!!

이거부터 먹을걸 그랬어요.

망고도 당도가 좋았고,

망고케이크 진짜 신세계예요!!

저 케이크 때문에 한번 더 가고싶어요!!

같이 간 언니는 산딸기무스가 맛있었대요.



망고젤리

누구나 아는맛.



마쉬멜로우와 생초콜릿

이것으로 마무으리~




7월15일까지 하구요.

금, 토, 일만 운영하고 있어요.

1시부터 5시까지 운영하구요.

1부는 1시부터 2시30분까지예요.

2부는 흐린 제 기억에 의존하자면

3시부터 4시30분까지 였던것 같아요.

(저를 믿지 마세요)

051-740-0615전화 문의가 정확합니다.

예약필수니까 전화하고 가시구용.

아메리카노 또는 홍차를 제공하는데

아이스로 하면 1잔당 2천원 추가예요~

성인은 42,000원 어린이는 17,000원 입니다.


포스팅을 하니까

또 가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