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오징어 먹물 리소토 ₩15,500


크림스테이크 딸리아뗄레 ₩14,500

크리스마스날에 갔다 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묵은지ㅎ
주머니는 가볍지만 특별한 요리가 먹고 싶어서 폭풍 검색으로 찾아낸 에데라.
솔직히 네이버 블로그는 광고성 글이 너무 많아서 맹신을 하지 않는데 에데라에 관한 포스팅은 혹평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너무 궁금 했어요.

일단 내부가 깔끔하고 테이블이 널찍 널찍 떨어져 있어서 좋았구요. 직원분들이 젊은 편인데도 친절했어요. 가격대비 맛도 좋았구요. 나무랄데가 없는 곳이었답니다:)
간만에 기분 좋은 식사를 했네요. 레드와인도 한잔 주문 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요즘 남포동에 나가면 딱히 갈만한 곳이 없었는데 뭔가 득템한 기분이예요~
용두산 공영주차장 주차장에 주차하기 너무 힘들었는데 에데라 바로 앞에 타워 주차장 30분에 천원이예요. 다음에는 공영주차장에 주차 안 하고 타워주차장에 주차 할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