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온이 뚝 떨어졌네요.날씨가 너무 추워서 밖에서 활동하기엔 너무 힘들어요ㅠ그래서인지 요즘 밖에만 나가면 하루에 카페만 2~3번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밥먹고 스타벅스에 갔다가 영도 절영해양산책로에 산책을 하러 갔는데 너무너무 추워서 바로 또 카페를 찾아 들어갔어요.
가오픈 때 부터 유명했던 영도 카페 신기산업.여전히 손님이 많았어요.그리고 12월까지 부산언니 팝업스토어를 하고 있더라구요.


부산언니 팬서비스가 좋네요:)

부산언니 너무 귀엽죵>_<초코라떼를 주문하면 위에 부산언니 라떼아트를 해주는 것 같았어요.저는 커피가 땡겼기에 주문을 하지는 않았지만 12월 전에 다시 올 일이 있으면 꼭 초코라떼를 주문 할래요~!!


​카푸치노는 그냥 그랬구요.동생이 저 티라미스 라떼인가 오른쪽 위에 있는걸 주문 했는데 엄청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트레이에 깔아놓은 종이도 너무 귀엽네용:)


한동안 신기산업 잘 안갔는데 이런 콜라보 그뤠잇~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