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은 스트레스 해소법이 있나요?
저만의 스트레스 해소법은 매운음식을 먹은 것 이예요:)
물론 음악감상, 친구와의 수다, 쇼핑 등 다른 것도 하지만 유독 매운 것이 땡길 때가 있어요.
사실 배변활동이 잘 안될 때도 매운 음식을 찾지요^^;
예전부터 한번씩 생각이 났던 범일동 매떡을 몇년만에 찾았습니다. 주변에 매운걸 못먹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범일동 근처에 가도 다른 것을 먹어야만 했어요ㅠ
네.맞아요.혼자 갔어요...이제 혼떡까지 하는 나란 여자:)매운 음식 좋아 하시는 분 연락 부탁해요~
평일 점심 시간에 갔는데 손님이 꾀 많아서 혼떡 하기 민망 했어요.하하하하...
모든 메뉴는 1인분에 3천원 이구요.저는 튀김만두와 꼬마김밥 섞어서 1인분과 매떡 1인분을 주문 했습니다.


튀김만두는 안에 당면만 들어 있어요.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당면만두 입니다:)꼬마김밥은 재료는 부실해도 떡볶이가 많이 매우니 필수템 입니다!


떡볶이가 사진만 봐도 맵네용>_<떡 많이 달라고 했더니 떡만 주셨어요~짱좋아요:)
드시고 남은 떡볶이 소스는 포장 할 수 있어요.저는 떡볶이가 많이 남아서 포장 해왔는데 소스를 넉넉히 더 넣어 주셨어요+_+
매운 떡볶이 드시고 스트레스 날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