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굉장한 술집을 발견 했어요. 모듬 사시미를 10,900원에 판다고 해서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었어요. 입벌려라 사시미 들어간다ㅎ


너무 어이가 없어서 메뉴판 사진을 찍어왔어요.
정말 고마운 곳이네요.
저는 모듬하시미 큰거랑 바지락술찜 그리고 하이볼과 소주를 주문 했어요.
맛은 엄청나지 않았지만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 드는 집을 발견 했어요.
하이볼이 5,900원 밖에 안해서 정말 기대 안했는데 저희 동네에서 9,000원에 파는 하이볼보다 진하고 맛있었어요:)
이것 저것 주문하고 술도 많이 마셔서 결제 금액은 꾀 나왔지만 간단하게 술한잔 하고싶은 날 또 가고싶네용!!

주소 검색하니 안나와서 도로명주소로 등록 해뒀습니다~부평 족발골목 입구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