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1.22 화요일

오전에 보험상담을 받고 오후에는 산모교실에 다녀왔어요.
보험설명이랑 강요가 전혀 없다길래 신청했는데 신청한 사람들 전원 다 당첨문자를 보내주는 것 같았어요.
오늘 산모교실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 문화홀에서 했어요~
한시간 정도 조산사님의 강의가 있었고 나머지는 부스에서 샘플받고 상담신청서 제출하고(당일에 안함) 경품추첨하고 끝났어요.사회자가 진행을 재미있게 해서 많이 웃다가 왔어요~
경품추첨 선물도 많이 준비 했던데 오늘도 제 이름은 호명되지 않았어요ㅜ
산모교실이 끝나고 일행들과 태아보험 상의를 위해 스타벅스에 갔어요.하루종일 굶은 상태여서 저는 식사가 될만한 것들로 주문했어요.​


현미크림수프(3,900원)와 이탈리안뇨끼(7,500원)을 주문했답니다.일행들 음료 기다리는동안 좀 식었어요.뜨거울때 드시는걸 추천드려요~맛이 없으니까 따뜻함이라도 느껴보아요~
어떤 분이 뭐 시킨거냐고 물어보셨어요.이탈리안 뇨끼라니까 스타벅스에 그런것도 파냐면서 모르는 분이 관심을 가져 주셨어요ㅋㅋ맛이 없다는 것도 말해주고 싶네요.둘다 아주 짜요짜요.
일행들과 태아보험 토론을 하고 신랑 흉도 좀 보고나니 시간이 순삭 되었어요ㅠ
태아보험은 뭐가 이리도 비싼건지...둘째는 없는걸로 해야겠어요ㅠ
김태희 닮은 언니가 감사하게도 집까지 태워주셔서 편안하게 집에 왔네용ㅎ
오늘 집에 오지 않는다는 신랑의 천청벽력 같은 소식을 전해 듣고 지금 기분이 급 우울해졌어요.
오늘은 일찍 자야겠어요.


오늘 맘스스토리 산모교실에서 획득한 것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