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색상 : 블랙

사이즈 : W37 H33 D9.5


오늘 아침부터 소비요정이 열일하네용ㅋ

일본잡지부록 사랑해요♥

입생로랑 에코백이 단돈 17,500원이예요.

블로그를 방치해둔 동안 가격이 15400원으로 내렸네요.

파스타 한접시 보다 저렴하네요^^

0하나가 안 붙은줄ㅋㅋ

일본잡지는 잡지사면 부록을 주는 게 아니고

부록사면 잡지를 주는 느낌이예요ㅎㅎ


우리 입생 가방은 못 사도 입생 에코백은 살 수 있잖아요~

크기도 적당하고 소재가 가벼워서 기저귀 가방으로도 짱일듯요^^

부록으로 주는 가방인데도 디테일이 장난 아니예요.

안쪽에 포켓도 있다고 되어 있네요.

A4도 낭낭하게 들어가는 사이즈니까 학생들도 좋을듯요!!

개강준비ㄱㄱ


수량은 아직까지 낭낭하네요>_<

달리세요~!!


좌표는 이미지에 링크를 걸어두었어요.


이미지를 누르고 입생로랑에코백 사러가기

가방아 얼른 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