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죽을때까지 가꿔야지

아이허브

그언니 2018. 4. 24. 13:49


개미지옥 아이허브.

최근에는 이용을 거의 안했었는데요,

천연녹차미스트를 만들어보려고 알아보다가

글리세린을 넣어야 하는데

약국에서 파는 글리세린 말고

식물성글리세린을 사용해야 한다고 해서

다시 또 아이허브에 발을 들여 놓았습니다.


제가 글리세린만 주문 했겠습니까.하하하하.

4월달 25달러 이상 주문하면 한국배송무료 이지만

60달러 이상 주문하면 추가 10% 할인 이라고 해서

또 장바구니에 마구 담기 시작 했어요.


Now Foods, Solutions

식물성 글리세린

16 fl oz (473ml)

₩6,906

글리세린은 보습제라고 하더라구요.

녹차미스트 만들 때

우려낸 녹차에 한두방울 넣으래요.

주근깨랑 각질이 많아서 도전~

해보고 후기 올릴께요^^


La Tourangelle

아보카도 오일

16.9 fl oz (500 ml)

₩13,119

아보카도 오일 50mL를 얻기 위해서는

무려 20개 이상의 아보카도가 필요하다고 해요.


아보카도 오일의 87.9%가 불포화지방산으로

그중 올레산의 함량이 높아서

혈관 건강, 고혈압 예방, 혈압 조절 등

우리 몸에 이로운 작용을 한다고 해요.


아보카도 오일은 섭취만으로 지방을 제거할 수 있는

효능이 있어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요.


튀김 요리 할 때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신경 쓰이잖아요.


아보카도 오일은 발연점이 무려 271도로

튀김 요리에 매우 적합하고

오일은 열에 의한 영양소 파괴가 적어

이로운 성분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고,

향과 풍미는 그대로 유지해준다고 하니

튀김 요리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채소와 함께 먹으면 비타민 흡수율을

15.3배나 높여준다고 해요.


이쯤되면, 집에 한병씩 꼭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Garden of Life

생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

14 fl oz (414 ml)

₩7,664

이쯤되면 오일 성애자 같네요.하하하하.

코코넛 오일 역시 다이어트에 도움이 돼요.


제가 쓰는 방법은요.

말린 커피찌꺼기와 섞어서 바디스크럽을 하거나

밥을 할 때 한스푼 넣어서 밥을 지어요.

계란후라이 할때도 사용 하구요.


코코넛 향을 싫어하는 사람도 많던데

저도 예전에는 그랬거든요.

그런데 몸에도 좋고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여기 저기에 사용하다 보니

이제 익숙해 졌어요.


Simply Organic

마늘 분말

3.64 oz (103 g)

₩6,821

이건 다들 사길래 사봤어요.

요리할 때 마늘 들어가는 음식이 많잖아요.

써보고 후기 남길께요~

아이허브에서 평점이 높더라구요!!

 

Simply Organic

계피

2.45 oz (69 g)

₩5,326

제가 조주하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미화당에서 코젤다크를 마시고 반해버려서.

집에서 만들어 보려고요.

후기는 곧 작성하겠습니다^^


Wholesome Sweeteners, Inc.

유기농 코코야자 설탕

16 oz (454 g)

₩6,394

코젤타크 만드는방법 보니까

시나몬가루와 설탕을 섞어서

글라즈 입구에 바르더라구요.

술이라는 것이 몸에 해로운 것이지만

그래도 몸에게 덜 미안하려고

유기농 코코야자 설탕으로 구입 했어요.


Jarrow Formulas,

유기농 애플 사이다 식초

16 fl oz (473 ml)

₩7,504

다가오는 여름 때문인지

아이허브 구매목록이

대부분 다이어트 관련제품 이네요.

2:8 비율로 물에 타서 마시면 좋다고 해서

음료수 대용으로 구입 해봤어요.

식초가 "2" 입니다앙^^

희석해서 얼굴에 발라도 되고

머리 감을 때 몇방울 넣으면

머릿결도 좋아진대요.

얘도 만능이네요^^

인터넷에 보니 with mother이 적힌 애로

구입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0칼로리 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장바구니에 그냥 담으세요.

California Gold Nutrition

골드 바, 땅콩 다크 초콜릿 청크

1.4 oz (40 g)

₩1,014

저는 견과류 성애자 입니다.

천원밖에 안하니까 사야죠.

택배 뜯자마자 먹었는데요,

나쁘지 않았어요.

단백질이 8g 들었구요.

바람직한 신체조건과 건강유지를 위한 단백질 일일섭취량은

체중 1kg당 0.8g 이래요.

체중이 50kg 이라고 가정하면

단백질 일일 권장섭취량은 40g이랍니다.


TheraBreath에서 나오는 가글이 좋다고 해서

사실 가글을 사려고 했으나

몇몇 분들이 발암물질이 있다는 둥

무서운 이야기를 해서

소심하게 구취 제저 캔디로 구입했어요.


한화로 환산된 금액은 제가 구입한 금액이구요.

환율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 하실때 한화보다는 달러결제가 저렴하다고 해요.

저는 그냥 한화로 결제 했어요. 하하하하.


60달러 이상 추가 10%할인 코드는 SPRING10 이구요.

25달러 이상 추가 5%할인 코드는 SPRING5 입니다.


아이허브 쇼핑하러가기


신규회원분들 추천코드 VCR011 입력하시면

기본 5%할인 받으실 수 있어용!!


아이허브가 한국에 있는 것이 아니냐는 말이 있던데

진짜 배송 대박이예요.

몇일 전에 티몬에서 주문한 원피스보다

더 빨리 도착 했거든요.

주문하고 일주일도 안 걸렸어요.


그리고 아이허브 주문하시려면 개인통관고유번호를

입력하셔야 해요.


개인통관고유번호 조회 바로가기


스마트한 쇼핑 되시길 바래용~

제품 후기는 하나씩 올리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