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신18주3일 뚱뚱보 계란말이

그언니 2019. 1. 17. 23:52

2019.1.17 목요일 집밖에 한발자국도 안나간 날

요즘따라 입맛이 없어요.
임신 사실을 알기 전부터 식욕이 갑자기 왕성해져서 임신 초기에 체중이 급격하게 늘었었는데
요즘은 뭘 먹어도 맛이 없고 속이 안좋아요.역류성식도염도 생겨서 먹는게 괴롭기도 하구요.
입덧이 끝나는 시기라고 하는데 먹덧이 끝나니 새로운 고통이 오네요ㅎ
아침을 꼭 챙겨먹던 제가 오늘은 아침을 거르고 점심도 3시가 넘어서야 챙겨 먹었어요.
혼밥 더이상 하고싶지 않아요ㅜ


쨘!!계란말이를 위해 주문한 오슬로 계란말이팬 입니다.


처음해본 거라서 만족스럽지는 않네요ㅎ속재료를 너무 과하게 넣은 것 같아요.


예쁜그릇들을 하나씩 꺼내다가 설거지 하기 귀찮아서 팬위에 그대로 플레이팅 했어요ㅎ
신랑이 밥먹었냐고 연락와서 이제 먹었다고 사진을 보냈더니 어디냐고 물어보네요ㅋㅋㅋㅋ집인데요ㅎㅎ
밥 어디서 먹었냐고 재차 물어보길래 거실이 다 나오게 찍은 사진을 보냈더니 맛있겠다고 부러워하더라구요ㅋㅋ
우리 신랑이 김치볶음밥이랑 계란말이를 좋아하거든요ㅎ
집에 오면 해줄텐데 이번주는 신랑을 한번도 못만났어요ㅠ
우리 아가도 아빠를 기다릴텐데...

오슬로 계란말이팬 가격이 몇일만에 조금 더 내렸네요ㅠ몇일만 더 있다가 살껄 그랬어요...

저는 18,730에 구입했는데ㅠ그래도 쿠팡이 제일 저렴해요.다른데는 2만원대더라구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지루했는데 이제 즐거운 주말이 다가오고 있네요>_<

오늘도 태교동화를 읽어주고 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