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요정

계란말이 쉽게 만들기(오슬로 IH 계란말이팬 최저가)

그언니 2019. 1. 14. 12:26
결혼하면서 엄마가 사준 고가의 스테인레스 후라이팬은 요리를 글로 배운 나를 늘 좌절하게 만들어요.
세상에서 제일 간편하고 쉬운 계란후라이 조차 눌러붙어서 써니사이드는 꿈도 못꾸죠ㅋㅋ

집에서 밥을 해먹는 일이 많아진 요즘 요리는 실력+아이템빨 이라는 것을 몸소 실감하고
신랑이 좋아하는 계란말이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폭풍 검색을 했습니다.
이효리 언니도 쓴다는 오슬로 후라이팬이 가성비 제일 훌륭해 보였어요.

그거 아시나요?대부분의 남자들은 검색해서 젤 위에 있는 제품을 구매하고 여자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우리 신랑이라면 고민하지 않고 검색해서 젤 위에 있는 아이로 벌써 주문해서 계란말이를 하고 있을텐데
저는 고작 2만원을 쓰면서 폭풍 검색을 하고 비교를 했지요ㅋㅋ
일단 오슬로를 사기로 마음은 먹었고 그 다음은 가격이 문제죠.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최저가는 2만원대로 나오는데 쿠팡이 1만8천원대로 제일 저렴해요. 왜 그렇게 검색되는지는 모르겠어요.
그리고 오슬로가 최근 제품은 키친아트로 찍혀서 배송 된다고 하더라구요. 폭풍 검색을 하지 않았으면 몰랐을뻔.
같은 공장에서 만들어지고 제품은 똑같다고 하는데 손잡이도 더 연한 색으로 교체된다고 하고 이럴 때에는 신제품이 마냥 달갑지만은 않네요.
밤샘 검색 끝에 쿠팡이 제일 저렴하고 쿠팡에서 오는 제품은 기존 오슬로 제품이라는 것을 사람들이 남긴 후기로 확인을 했어요.
제 계란말이팬도 기존제품으로 오길 바라며~~
오늘 주문하면 내일 오니까 계란말이팬이 오면 계란말이후기를 쓰겠어요!!

오슬로 IH 인덕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