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친절은 용서해도 맛없는건 용서못해

gs25 나를위한닭가슴살 도시락

그언니 2018. 4. 20. 12:56

나를 위한 닭가슴살 도시락

세상 참 좋아졌네요.

이거 저만 느끼나요? 하하..

사소한 거에 감동도 잘 느끼고

화도 잘 내는 1인 입니다. 

오늘은 같이 일하는 동생이 

친구랑 점심약속이 있다고 해서

혼밥을 하게 됐어요.

배달은 최소주문금액이 있거나 

최소주문금액이 없다고 해도 

메뉴 하나만 시키면 괜히 죄송하더라구요.

회사 밖을 나가 김밥집을 갈까 

맥도날드를 갈까 엄청난 자아와의 싸움 끝에 

gs25 편의점으로 향했습니다.

편의점이 정말 편해요. 저는.


그리고 저에게는 결정장애라는 

크나큰 단점이 있는데요.

오늘은 고민할 것도 없이 

단번에 선택을 했네요.

나를 위한 닭가슴살 도시락. 

내용물이 아주 건강해 보였어요.

닭가슴살만 있었으면 다른것을 

집었을지도 모르지만 

현미와 렌틸콩이 든 것을 보고 

고민할 필요도 없이 계산했어요.

심지어 가격도 아름답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보다 저렴해요.

닭가슴살이 3,900원이면 저렴한 게 아니지만

식물성 단백질 및 심이섬유가 풍부한 쥬키니호박,

파프리카, 그린빈, 완두콩, 당근 등 각종 구운 채소와

현미와 렌틸콩까지 완벽한 도시락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원래 퍽퍽한 닭가슴살을 좋아하는데

안좋아하시는 분도 안에 들어있는 소스를 곁들이면

드시기 좋을 것 같아요^^

KT맴버쉽 할인을 받아서 3,510원 결제됐구요.

저는 GS25 어플을 사용하는데 결제금액의 

1% 포인트적립도 해주고

매달 할인받은 금액만큼 GS25상품으로 

돌려준답니다^^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gs25 앱을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